맛집공유

화성의 중국집 꿈의짬뽕 동오점 다녀왔어요 ~

유블링블링 2021. 12. 12. 01:15
728x90
반응형

화성의 중국집 꿈의짬뽕 동오점 다녀왔어요 ~

 

경기도 화성의 향남읍에 위치한 꿈의짬뽕 소개해 드려요~~

날씨도 우중충해서 중국집이 떙겨서 가게된 꿈의짬뽕

넘 설레~~~ 맛난 음식 먹으러 갈때가 젤로 행복 ㅋㅋㅋ

이동네 사는 친구가 추천해 줘서 가게 되었습니다 

 

화성 중국집 꿈의짬뽕의 영업시간은 

하... 체크를 못했네요 죄송합니다 ;;

전번 남겨 놓겠습니다. 문의후 방문이 좋겠네요 

031-8059-6969

 

 

메뉴는 아주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간단히 점심을 먹으러 방문한거라 고민하던차에

여긴 3가지가 나오는 메뉴가 있어서 싱기방기

 

대부분 듀얼메뉴였던거 같은데 ㅋㅋㅋ

아이조아라 먹고싶었던 짜장 짬뿡 탕슉

세가지를 다 맛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짬뽕메인으로 하나 시키고 특선만찬 짜짬탕으로 주문했어요 

화성 향남 중국집 꿈의짬뽕

 

 

점점 주문은 이아이가 받는거 같아요 ㅜㅜ

이놈에 코로나 땜 기계가 환영받는 세상이네요 ~~~

왠지 서럽 ...

 

 

늦은점심이라 손님은 많이 없어서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요즘처럼 코로나 확진자 많이 나올때 정말 무습죠 

 

 

드디어 음식 영접시간~~~~~

우와 정말 놀랬어요 

너무너무 비쥬얼이 실해서 일단 더더욱 기대~~~

짬뽕곱배기에 해물 정말 실했어요~~~

짜장도 무난하고 탕슉맛집이라고 블로그에서 봤는데

탕슉도 맛있었어요~~~~

 

 

낙지 실한거 보소~~~

낙지땜 몸보신 한 너낌 ㅋㅋㅋ

 

 

일단 맛은 있어요 

우리가 다 아는 그맛요~~~~

약간 엠에스지 많이 들어간 그맛~~~

맛이 없는거 보단 엠에스지 넣고 맛있는게 더 좋은거 아니겠어요~~ㅋㅋㅋㅋ

 

오랜만에 짬짜탕 맛있게 먹구 왔던 기억이 나네요~~~

경기도 화성 중국집 찾으신다면 꿈의짬뽕 추천드릴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