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경기도 화성맛집 비앤스 수제버거 와 함박스테이크 너무 맛있네요

유블링블링 2022. 1. 10. 23:35
728x90
반응형

경기도 화성맛집 비앤스 수제버거와 함박스테이크 너무 맛있네요 

경기도 화성 정남에 위치한 맛집소개해 드려요 

화성이 좀 시골틱하긴 한데 

외관이 좀 관심을 끌게 생겨서 가보게된 

비앤스 입니다. 

 

비앤스는 양식전문점이에요 

양식이라고 하니 참 연식이 느껴지는거 같네요 

경양식 참 좋아하는데요~~~

 

비앤스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675
0507-1480-1556
오전 10시30분~오후8시
월요일 오전 11시~오후3시
매월 넷째주 월요일 휴무
로 확인됩니다. 

비앤스는 수제버거와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감미료는 안쓰고 기본재료 성분에 맞추어 
만드신다고 하니 햄벅어먹으면서 
걱정은 좀 덜할꺼 같아요 ^^



색을 이렇게 해놔서 그런지 
딱 보여서 찾기는 쉽네용 ^^

정남 비앤스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귀엽게 꾸며 놓으셨어요 

 

셀프바입니다. 

부족하신 음식은 요기서 가져가서 드심되셔요

 

 

가격은 이정도로 형성되어 있어요 

함박스테이크 12000원 

수제버거 7500원 이었구 

6천~8천 정도 하더라구요 .

가격은 괜찮은거 같아요 

 

 

오토바이를 좋아하시는지 

오토바이도 진열이 되어 있네요 

 

 

분위기는 우드느낌으로 

따뜻한 느낌을 내신거 같았어요 

 

 

드디어 수제함박스테이크 영접~~~~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죠??

진짜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아웅~~~

 

수제버거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가끔 생각날꺼 같은 그맛이었어요~~~

조미료도 안넣고 만드신다니 더더욱 믿고 먹어도 좋을듯요 

 

 

사장님이 혼자 하시는건지 음식이 좀 늦게 나고오  

정신이 없었지만 가격대비 음식은 맛있었습니다. 

 

가끔 수제버거 생각나실때 오시면 좋을꺼 같아요 

 

경기도 화성 정남면의 비앤스 

추천드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