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짜장떡볶이 맛집 신당동 진미떡볶이 너무 맛있어요

유블링블링 2021. 11. 22. 18:00
728x90
반응형

짜장떡볶이 맛집 신당동 진미떡볶이 너무 맛있어요 

 

떡볶이 거리가 유명한 신당동~~~떡볶이 거리의 즉떡과는 달리 

짜장떡볶이로 유명한 진미떡볶이 소개해 드려요~~

 위치는 청구역에서 더 가까워요 

 

진미떡볶이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오후9시까지 

매월 둘째 넷째 수요일 휴무 꼭 확인후 방문하셔요~

 

연락처 02-2252-5889 

 

 

좀이른 방문이라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ㅋㅋ

신당동 진미떡볶이 

떡볶이 매니아로써 너무 궁금한맛~~~

 

옛날 떡볶이집 너낌 그래도 가게는 깨끗했어요~~~

메뉴는 딱 5개로 고르기도 쉽습니당~~

 

떡볶이 4천 

순대 3천

김밥 2천

튀김 3천

어묵 3천 

 

일인분씩 종류별로 시키면 2인이서 충분히 먹고 나올수 있는 양이었어요~~~

 

 

떡볶이랑 튀김 김밥 순대까지 시켰네요 ㅋㅋㅋ

짜장떡볶이가 이렇게 맛있을수 있나 싶을정도 

전 원래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여기 매콤짜장떡볶이 완전 매력있어요 

김밥도 실하고 튀김도 깨끗해 ~~~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고 사장님이 자녀분들에게 물려줘서 같이 한다고 들은거 같아요 

사진보니깐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신당동 진미떡볶이 완전 강추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