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성 봉담 돈까스클럽 융건릉점 다녀왔어요

유블링블링 2022. 1. 3. 15:49
728x90
반응형

화성 봉담 돈까스클럽 융건릉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동까스가 너무 땡겨서 

돈까스 맛집 돈까스클럽 융건릉점에 다녀왔어요 

 

돈까스클럽은 체인인데 

예전엔 되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어떨지 넘넘 궁금 

 

돈까스클럽 융건릉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20~오후8시50분

3시30~4시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 

8시20분에 라스트 오더이니 확인후 방문해주셔요

그리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내부는 나름 아기자기 꾸며 놓았습니다. 

큰 나무도 있어서 따뜻한 너낌을 좀 주네요~~~

 

 

돈까스클럽 융건릉점

셀프코너가 있어서 

부족한 음식들은 셀프로 드시면되세요 

 

 

4단계라 그런지 사람은 거의 없었어요 

나름 칸막이도 해놔서 

안전하게 먹을수 있을꺼 같아요 

 

 

둘이먹기엔 좀 많나 싶은데 

남으면 가져가면 되지 하고 여러가지 맛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시켰습니다. ㅋㅋㅋ

 

동까수랑 피자 파스타까정~~~

손님 더오시냐고 물어보시더라구오 ㅋㅋㅋㅋ

하지만 .... 저걸 둘이서 클리어했다는건 ...... 하악~~~

맛있어가꼬 다 먹어버림 ㅋㅋㅋㅋ

 

 

봉담쪽에 돈까스 맛집 이나 식사할만한곳 찾으신다면 

돈까스클럽 융건릉점 추천드려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