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강화도 카페추천 조양방직 감성카페

유블링블링 2022. 2. 4. 12:11
728x90
반응형

강화도 카페추천 조양방직 감성카페 

강화도 가볼만한곳 완전 추천 

조양방직 카페 추천해드려요~~~

 

우리나라 최초의 방직공장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강화도의 레트로 감성카페 입니다.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 레트로 갬송~~~

곳곳이 안이쁜곳 신경안쓴곳이 없을정도로 

너무 멋진 곳이었어요 

 

 

조양방직
강화읍 향나무길5번길 12
0507-1307-2192
월~일 오전11시~오후8시
토,일 오후9시까지 

 

와 유명한곳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줄서서 들어갈정도 ^^

 

 

조양방직이라고 써있는 모습조차도 멋있었어요 

정말 옛모습 그래도 잘 보존해놓았어요 

 

 

야외에도 볼거리들이 참 많았어요 

어딜가든 미술관이나 박물관을 연상시키는듯한

눈이 넘넘 호강하고 왔어요~~~

 

 

 

하악....유명한곳이라 커피값은 ... 그럴수 밖에 없을꺼 같아요 

역대 카페방문했던 곳중 커피값은 최고 ㅋㅋㅋ

그래도 입장료라 생각하면 하나도 안아까울듯요 

 

 

정말 어쩜이리도 감성돋게 꾸며놓았을까~~~

감탄할수 밖에없는 내부였어요 

 

 

커피맛은 괜찮았던거 같아요 

어디다 놓아도 어딜찍어도 그림이에요~~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

완전 홀릭됨

 

 

 

곳곳이 너무 예뻐서 일단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외부도 어딜가나 사진을 찍을수 밖에 읍는

멋진풍경이었어요 

꼭 과거로 돌아간 느낌~~

인생샷 많이 건지고 돌아왔네요 ^^

 

서울근교 카페 찾으신다면 

근교 강화도의 조양방직 완전 추천드릴께요 

혹시강화도쪽으로 여행을가셨더라고 

한번 방문해보시는거 좋을꺼 같아요 

남는건 사진뿐이니까요 

이쁜 사진 많이 건지실수 있을듯 ^^

 

밥먹고 드라이브 가기도 좋고 

볼것도많고 이야기도 나누고 

정말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오늘은 사진이 너무 이뻐서 거의 사진위주로 올렸네요 

항상 행복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