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스벅 신메뉴 한정판 국내산딸기라떼 너무너무 맛있어요

유블링블링 2022. 2. 8. 20:33
728x90
반응형

스벅 신메뉴 한정판 국내산딸기라떼 너무너무 맛있어요 

급하게 스벅 방문요 

스벅에 봄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중이에요 

2022.2.4~2022.2.21 까지라고 하네요 

 

우연히 방문하게된 스벅 쌍문역점이에요 

매장은 되게 작았어요 

1층엔 주문만 받고 

2층에 자리가 있는데 협소하긴 하지만

자리는 띄엄띄엄 놔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었어요 

 

사이렌 오더 해두고 

사진을 찍어보네요 

언제나 다 갖고싶은 스벅 텀블러와 컵~~~

예전엔 가끔 구매했는데 

지금은 자제모드 ㅋㅋㅋ

 

 

스타벅스 쌍문역점
쌍문역2번출구 바로 앞에 있네요 
오전7시~오후9시


 

이층이에요 그래도 꽤나 띄엄띄엄 좌석배치

좋았어요 ^^ 

요즘 너무 확진자가 많이 나오니 

왠만하면 안가는게 맞는거 같아요 ~~

 

 

 

드디어 국내산 딸기라떼 영접~~~

봄딸기라떼랑 봄딸기 그린크림프라푸치노 

스트링가든 자스민드링크 이렇게 세가지 인데 

전 딸기로만 시켜보았습니당~~~

 

 

 

비쥬얼은 여기가 좀 못만드는거 같아요 

비쥬얼이 영 별루였어요 ㅋㅋㅋ

 

그린크림 프라프치노는 

마차가 아예 안보이는 정도에 

맛도 아예나지 않았어요 

 

딸기라떼는 너무 맛있어서 아이두 너무 잘먹어서 좋았구 

그린 프림 프라프치노도 맛은 있는데 

마차맛은 거의 안나서 좀 잘 모르겠더라구요 

 

 

스프링이벤트 끝나기전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별은 4개씩 적립된거 같아요~~~유후~~~

스벅어플 안써보다가 알게되니

너무 꿀~~~~

 

다른점에서 먹을땐 비쥬얼 맛 둘다 좋았음 좋겠네요 ㅋㅋㅋ

그나마 맛있어서 다행요~~~~

 

스벅 국내산딸기라떼 

꼭 드세용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