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경기도화성 정남 허니비 카페 다녀왔어요~꿀사랑♥

유블링블링 2021. 12. 12. 14:20
728x90
반응형

경기도화성 정남 허니비 카페 다녀왔어요~꿀사랑♥

 

경기도 화성에 있는 허니비 카페에 다녀왔어요~~~

화성이 너무 넓어서 여기는 화성의 정남이라는 도시 입니다. 

 

정남허니비카페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8시까정입니다. 

연중무휴라고 하네요 

 

이전에 약수동 허니카페같은 너낌이었어요 

천연벌꿀 전문점이에요~~

한국양봉농협 정품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정품 꿀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여러가지 종류의 꿀들이 있어서 보고 고르기 좋을꺼 같아요~

심지어 한국양봉농협 정품이라니 믿고 구매해도 좋을듯 ^^

 

 

카페 분위기는 약간 어수선했어요 

아직 먼가 준비가 덜된너낌 

메뉴판은 만드는 중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날씨 좋을땐 밖에서도 먹을수 있게 꾸며 놓았는데 

아직은 추워서 사진만 ~~

아직 완성은 덜된듯 하지만

제대로 꾸며 지면 허니라는 특색있는 카페로 자리잡을수 있겠죠 ^^

 

 

저흰 시그니쳐인 허니비라떼랑 벌집아인슈페네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레알 벌집도 들어가있고 레알 꿀이 들어가서 그런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워낙에 달달한것을 좋아하는터라 허니커피 좋아하거든요 ^^

 

지극히 갠적일수 있지만 커피맛은 정말 좋았구 

분위기만 좀 아직 좀더 정리 되면 괜찮아 질꺼 같아요~~~

 

정남 허니비카페 응원합니다 ^^

오늘도 행복한 주말 되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