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경기도 화성 향남 카페 두유어스 브런치맛집 인정

유블링블링 2022. 3. 4. 21:52
728x90
반응형

경기도 화성 향남 카페 두유어스 브런치맛집 인정

친구집에 놀러갔따가 

아침에 여유있게 브런치나 할까 해서 

찾아가보게된 화성 향남의 두유어스 브런치 카페 

다녀왔어요 ^^

 

 

두유어스 
화성시 향남읍 행정서로3길 22-9
010-9725-9120
오전 10시~오후10시
(매달 1,3,5 번째 월욜 휴무)
매장손님 없으면 9시 클로즈 

초록초록 식물들이 반갑게 맞아 주네요 ^^

 

귀여운 곰돌이 칭구도 반갑 ^^

곰돌이 인형보니 우리 강아지 애착인형 생각난당~~~

보고싶어 ~~~

 

 

두유어스 브런치 카페는 오전이라 

좀 한산해서 좋더라구요 

그냥 우리만의 시간이랄까~~~~

깔끔하고 깨끗한 실내 맘에 들었어용~~~

 

 

아점으로 브런치 먹을라 한거라서 

세개정도 시켜보았습니다. 

 

이것저것 브런치 메뉴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

매콤크림 파스타 이거 넘 맛있었어요 

매운거 잘 못먹는데 개운하구 맛있었어요~~~

 

 

돈가스샌드 가츠산도 

샌드위치를 세등분해서 플레이팅 해주셨는데 

와 비쥬얼도 좋고 

먹기도 편하고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

 

 

와 샐러드 너무 실해서 깸놀했네요~~~~

아침에 샐러드는 사랑입니당~~~~

 

이것저것 마니 먹어서 배부른 아침이었지만 

맛이 있어서 그런지 만족스런 브런치였어요 

 

화성쪽에서 브런치카페 찾으신다면 두유어스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