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경기도 의왕맛집 누룽지백숙맛집 청운누룽지백숙

유블링블링 2022. 3. 3. 19:33
728x90
반응형

경기도 의왕맛집 누룽지백숙맛집 청운누룽지백숙

코로나 시국에 몸보신좀 할겸 겸사겸사 

경기도 의왕에 있는 누룽지백숙집에 가게 되었어요 

청운누룽지백숙 인데 맛있게 먹어서 후기 남겨 봅니당 ^^

 

청운누룽지백숙
경기의왕시 의일로 11 
031-426-0300
일~월 오전11시~오후9시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5시


저녁이 늦어서 좀 깜깜하네유 

그래도 이렇게 큰 간판이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

 

 

 

통나무집을 연상시키는 

건물이었어요 

 

입구엔 물과 커피머신~~~

다 먹고 커피 꼬우~~~

 

 

청운누룽지백숙 가격이에요 

오리 , 닭 , 쟁반막국수 해서 

심플하네요~~~

 

우린 오늘 닭으로 꼬우~~~

 

 

사람도 많았어요 

실내분위기는 약간 올드한너낌이었지만 

나쁘진 않았어요 

 

 

하악~~~~~ 쟁반막국수 영접~~~~

둘이먹을때 좀 과하긴 했찌만 

너무 좋아하는 메뉴이기에~~~~

개운하게 먹을라고 시킨건데 

먼저 나와서 에피타이져로 개운하게 ㅋㅋㅋㅋ

 

 

여기 동치미가 맛있따고 하던데 

말대로 정말 맛있었어요 

시원하구 석박지도 괜찮았어요~~~~

 

 

드디어 누룽지 백숙~~영접

워낙에 누룽지 백숙 좋아했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누룽지의 양이 정말 너무 많아서 

거의 못먹고 포장

담날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당~~~

 

 

 

아 백숙 보니깐 울 강아지 생각나네요~~~

백숙먹고 올떄면 항상 남은 닭싸다가 

울강아지 먹이곤 했었는데 

너무 보고싶다 우리애기~~~~

 

너무 맛있게 먹고 몸보신 하고 

행복한 하루였어요~~~

 

경기도의왕쪽에서 백숙집 찾으신다면 청운누룽지백숙

한번 가보셔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