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남양주 별내카페 추천받아서 가본 보나리베

유블링블링 2021. 11. 24. 23:35
728x90
반응형

남양주 별내카페 추천받아서 가본 보나리베 

남양주 별내카페 추천받아서 가본 보나리베 카페에 다녀왔어요 

보나리베 카페는 정말 크더라고요~~~

불암산 근처에 있고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우중충해서 좀 ...

 

영업시간은 오전10시30~11시까지 운영하고 

오후9시 이후 빵 50% 세일을 한다고 합니다. 

 

 

카페는 메인건물 2층으로 되어 있고 

옆에도 다른테마로 또 건물이 있구 야외에도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빵 종류도 많아서 먹고싶었는데 

밥을 먹고 바로 보나리베로 넘어온 터라 빵은 못먹어서 너무 아쉽 

가격도 다른 곳보다 좀 착했어요~~

 

 

내가 좋아하는 딸기 크로와상을 못먹다니 ~~~아악~~~~~

가격 착하다 다른데는 거의 8천이상이었던거 같은데 

여긴 5.5 에요~~~

 

 

테마가 있는 다른건물이었는데 

여긴 단체석도 많고 사람이 많아 시끄러워서 다시 메인건물로 옮겼네요~~~

 

 

야외는 추워서 못앉았지만 날씨 좋을때는 야외도 좋을꺼 같아요~~

 

 

처음 영접해본 아인슈페너 ♥

왜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 하는지 이제 알았네요~~~

달달한 크림맛에 녹아든 라떼가 적당한 달달한 맛에 반해버림요~~~~

남양주 별내카페 보나리베 가신다면 아인슈페너 추천드려볼께요~~~^^

 

가족과 함께 나들이 가기 좋은 보나리베까페 좋은 시간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