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동탄 대형베이커리카페 포근베이커리 모든것이 완벽해

유블링블링 2021. 12. 30. 11:46
728x90
반응형

동탄 대형베이커리카페 포근베이커리 모든것이 완벽해

정말 서울근교에 가볼만한 카페가

너무너무 많은거 같아요 ^^

 

동탄 포근베이커리는 동탄의 호수공원이 

잘 보이는 멋진뷰의 카페였어요 

 

동탄 포근베이커리의 영업시간은 

오전 8시~오후 11시까지 이며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대형카페라 그런지 공간도 넓어서 넘 좋고 

단체석 주차 발렛까지 완벽했네요~~

 

 

이렇게 독립적인 공간도 있어서 

요즘같은 시국에 더더욱 좋을꺼 같아요 

 

카페도 넓어서 거리두며 앉기에도 좋았던거 같네요 ~

제가 좋아하는 웜톤의 인테리어~~~

정말 포근하게 느껴졌던 포근베이커리였어요~~

 

 

 

와 역시 대형베이커리 카페 답게

수많은 종류의 빵이 있어서 

보는것만도 오래 걸렸다는~~~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서 

고르는데 미치는줄요 ~~~

사람이 많아서 빵도 바로바로 소진되기에

호리옵~~~

 

포근베이커리 빵은 그날그날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며 천연효모비피더드 유산균발효종을 

사용해서 만들어서 소화도 잘되고 

건강한 빵을 만드신다고 합니다. 

 

 

 

겨우 초이스 해서 몇가지 골라봤네요 ^^

비쥬얼도 너무 이쁨 

 

케이크도 종류가 많았어요~~

동탄 포근베이커리 

 

 

 

추워지기전  방문이라 야외테라스에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호수공원뷰가 너무 좋았오요 

 

요즘은 실내보다 실외를 선호하기때문에 

테라스를 잘 해놓는것도 너무너무 좋은거 같네요~~

하지만 지금은 너무 추우니께 실내서 ~~~

 

서울근교 카페 찾으신다면 

동탄 포근베이커리 추천드려 봅니다~~~

추운겨울 늘 행복하시길~~^^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