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화성 베이커리카페 혜경궁베이커리

유블링블링 2021. 12. 23. 23:12
728x90
반응형

화성 베이커리카페 혜경궁베이커리 

화성시 정남의 명소 혜경궁베이커리 다녀왔어요~~~~

은근 화성에 맛집이랑 가볼만한곳이 많은거 같아요 

예전엔 화성이라고 하면 무서워서 발도 못담갔던 동네였는데 ㅋㅋㅋ

지금은 동탄부터 해서 아주 좋은 동네가 되어 가고 있어요~~

완죤 신도시 ㅋㅋㅋ

 

화성 혜경궁베이커리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수9시까지 이며

연중무휴라고 하네요~~

 

와 여기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했어요 

추워지기전에 방문한거라 사진은 야외서 먹었어요~~

 

한옥건물인데 너무 커서 정말

웅장하고 멋졌어요 

 

여긴 해질때쯤이 더 멋지더라고 하던데 

그말이 정말 맞는듯 ^^

풍경 너무 멋져~~~

 

화성 혜경궁베이커리 

 

 

안으로 들어가니 엄청 깨끗한 실내

여러종류의 빵 영접~~~

대형베이커리 답게 거격은 후덜덜쓰~~~ 

그래도 머 매일은 아니고 가끔이니~~~ㅋㅋㅋ

이것이 나의낙~~~^^

 

화성 혜경궁베이커리 

 

 

주문하고 한번더 쭉 둘러봤네요~~~~

여전히 아름다운 풍경 ~~~

 

 

주차공간도 정말 넓고 풍경도 정말 좋고 넓고~~

주인이 누굴까 궁금 ㅋㅋㅋ

 

빵과 커피는 나의 사랑~~~

넘넘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당 ^^

 

화성의 대형베이커리카페 혜경궁베이커리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