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먹골역의 양고기 맛집 인정 브라더야끼

유블링블링 2021. 11. 18. 14:02
728x90
반응형

먹골역의 양고기 맛집 인정 브라더야끼

먹골역과 태릉입구역 중간 자이 건물에 있는 브라더야끼 약고기집 소개해 드려요 

양고기를 몇번 트라이해본적은 있지만 그렇다할 집을 발견은 못했었는데 

소문듣고 찾아간 이곳~~

예약못하면 못먹는다 하긴 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먹어볼수 있었습니다. 

 

매일 오후4시~밤11시까지 이며 휴무는 둘째 넷째 월요일이라고 하네요 

먹골역맛집 브라더야끼 

 

브라더야끼는 바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 많은 사람이 가서 먹는거보다 두명정도가 젤로 좋은듯요 

바로 앞에서 구워주셔서 더더욱 좋음

육즙이 진짜 오마오마~~~

가지와 파 도 같이 구워주는데 파가 진짜 맛나드라고요 ㅋㅋㅋ

 

 

이렇게 구어진 파가 너무 맛나더라고요 ㅋㅋㅋ

먹골역맛집 브라더야끼 

와사비랑 쯔란 찍어 먹으니 진짜 입에서 살살녹더라고요 

 

 

양고기 시작한김에 양갈비도 한번 먹어보자 하여 양갈비 추가 

와 양갈비도 디게 맛있었어요 

소고기보다 맛있었던 양고기님~~

 

혹시라도 양고기 처음 영접 하시는 분이라면 브라더야끼에서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릴께요 

정말 신세계를 경험하실꺼라 믿어요~~~

여기서 고기 너무 먹어서 몇일 고기생각이 안날정도였어요 ㅋㅋㅋ

 

먹골역 태릉입구 쪽에서 맛집 찾으신다면 브라더야끼 추천드릴께요

묵동 자이건물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