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신당동 떡볶이타운 즉석떡볶이 ★미니네★ 마이떠

유블링블링 2021. 11. 19. 18:00
728x90
반응형

신당동 떡볶이타운 즉석떡볶이 ★미니네★ 마이떠

 

신당동가면 매번 아이러브만 가다가 친구가 추천한 미니네로 가보았어요 

발렛도 해주네요 주변 주차공간에 해주시고 주차비 따로 주시더라구요~~

너무너무 감사 ^^

 

영업시간은 난 12시부터 밤12시까지 이며 둘째 넷째 월욜은 휴무라고 합니다.

발렛가능 

 

귀여운 미니네 간판이네요 ^^

닭발도 판다고 하네요 닭발은 못먹어서 패수~~~

 

 

가격은 2인이상으로 형성 되어 있어요~~

사진 참고 부탁드릴께요 ^^

 

 

첫비쥬얼 입니다~~야끼만두 좋아해소 야끼만두랑 오뎅추가했어요~~~

오뎅이 많아야 맛있는듯요 ^^

 

 

우와 다된 비주얼입니다. 

맛은 그럭저럭 맛있었어요.

즉석이 거의 비슷비슷 한데 여긴 오뎅이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

후식땜 밥은 안볶았어요 ~~

 

 

오랜만에 신당동 떡볶이 타운 해질녁이 이뻐서 찍어보았네요 

참 이쁘다~~~소소한 행복 ♥

좋은 사람과 맛있는거 먹는거 만큼 행복은 없는거 같아요~~~

먹는거에 진심인편이라~~~일명 먹진온(먹는거에 진심인 온니) ㅋㅋㅋ

신당동 떡볶이 미니네는 입구에서 좌측으로 조금 올라가면 있어요~~

 

 

언제나 행복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