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먹골역 태릉입구 맛집 일본라면맛집 진라멘 중랑구맛집인정

유블링블링 2021. 12. 28. 15:09
728x90
반응형

먹골역 태릉입구 맛집 일본라면맛집 진라멘 중랑구맛집인정

중랑구에 위치한 일본라멘 맛집 소개해 드려요 

위치는 먹골역과 태릉입구역 사이정도라고 하면될듯하네요 

 

중랑구라멘맛집 진라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오후10시까지 

오후3시~5시 브레이크타임 있어요 

평일라스트오더 9시이며 

일욜만 휴무에요~~~

 

입구 저 교회간판 아니면 

진짜 일본에 라멘집간 너낌 

여기서 프사각 사진 하나 건졌네요 ㅋㅋㅋ

 

 

저흰 11시 30분 조금 넘어 갔는데 꽉차서

밖에서 좀 대기를 했어요 

 

춥긴했지만 포토존에서 사진찍고 기다리다보니 

그나마 추위를 이겨낼수 있었어요 ㅋㅋㅋ

 

드디어 입성 

돈코츠라멘과 미소라멘 고로케 그리고 사케한모금을 시켜보았네요 

너무 추워서 사케한모금 하니 몸도 따뜻해지고 

너무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밖에서 대기는 좀 해야 해요 

 

요기 사장님 넘 잘생 ㅋㅋㅋ

깨끗한 실내와 넘 친절하셔서 더더욱 기분이 좋아지네요 

 

 

요 사케한모금 생각보다 한모금이 꽤커요 ^^

너무너무 맛있음 

 

먹골역 진라멘 완전 추천 

고로께는 또 얼마나 부드러운지 

겉바속촉 제대로에요~~~

 

 

 

일본에서 살던 친구랑 먹었는데 

친구가 여기 잘하는집이라고 극찬하더라고요 

고로께땜 배불러서 라멘먹느라 좀 배가 토지는줄ㅋㅋㅋ

 

추운겨울 뜨끈한 궁물 생각나신다면 

중랑구 맛집 진라멘 추천드려볼께요 ^^

 

먹골역1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시면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