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경기도 화성 향남맛집 갈천추어매운탕 추어탕 맛집

유블링블링 2021. 12. 22. 17:05
728x90
반응형

경기도 화성 향남맛집 갈천추어매운탕 추어탕 맛집

경기도 화성의 맛집 추어탕 전문 갈천추어매운탕 소개해 드려요~~

갠적으로 추오탕은 잘 못먹는 편인데 

여기 추어탕은 추어탕 같지 않고 맛도 있어서 추천드려 볼라구요 ^^

 

갈천추어탕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반~오후1시반까지 

완전 점심장사만 하더라구요 

저녁에 술이나 하실라면 전화로 예약하시면된다고 합니당

 

 

 

가게가 생각보다 깨끗하고 

점심만 하는 집이라 사람은 좀 있었어요 

 

 

가격은 이정도로 형성되어 있었고 

대부분 아재들이 식사하러 많이 오셨었어요 

 

 

드디어 추어탕 영접 ~~~

반찬도 정갈하게 잘나오고 

무김치가 참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비쥬얼도 깰꼼하죠~~^^

동치미도 시원해서 뜨건추어탕 먹고 

동치미 먹고 환상의 조합이었네용~~

오랜만에 새하얀 밥님과 함께~~흡입

 

 

갠적으로 궁물을 좋아하는 언니인데 

아 궁물이 정말 제대로였어요 

추어탕을 좋아하게될꺼 같은 너낌

 

향남 갈천추어매운탕 

 

 

후식으로는 검은콩 누룽지도 주시는데 

정말 몸이 얼마나 따뜻해 지는지 

제대로 몸보신 하고 온 너낌이었어요 

 

추운겨울 몸보신 하고싶으실때

요기 추천 드려볼께요~~~

 

 

여기 사장님께서 주신 명함인데 

혹시 예약 원하시면 이쪽으로 하면 된데요~~

 

오늘은 원기 회복제대로 핸 너낌이라 

잠을 잘자고 싶네요 ㅋㅋ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