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용인의 대형카페 꽃과어린왕자 자연과 함께라 더욱 좋네요~

유블링블링 2021. 11. 29. 18:49
728x90
반응형

용인의 대형카페 꽃과어린왕자 자연과 함께라 더욱 좋네요~

 

코시국으로 지친일상을 그나마 풀기위한 카페투어 힐링~~~^^

드라이브도 하고 맛난 빵과 커피두 마시고~~

요즘 정말 대형카페들이 너무 많아지기도 했지만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용인에 있는 꽃과어린왕자 라는 카페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10시까지 이며 휴무는 없다고 하네요~~

대형 베이커리 카페이며 주차, 반려동물동반 가능 굿굿 너무 좋네요~~~

 

입구에 리틀프린스라고 적혀있네요~~

장난감병정같은 애들도 서있고요 ㅋㅋ 모형이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거 같아요 

너무 테마가 깊은 커피숍은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애들이랑 같이 가기엔 좋을꺼 같아요~~~

 

 

역사가 꽤 오래된 까페네요 1997년 설립이라고 합니다~~

용인카페 꽃과어린왕자 

구석구석 이쁘게 잘 꾸며놓아서 볼거리가 많았네요~~

갠적으로 어린왕자 책도 좋아했던지라 좀더 포근한 느낌이 드네요~~~

사진 많음 주의 

여기저기 포토존도 많아서 이쁜사진 많이 건질수 있어요~~~

 

 

단체모임도 하기좋은 넓은 테이블과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서 코로나 끝나고 여기서 모임도 좋을꺼 같아요 ~~

여기저기 아주 깨알 잘 꾸며놓았어요~~~

 

 

여기저기 구경하고 먹다보니 저녁이 되어서 야간 풍경도 찎어보았는데 

야간풍경이 더더욱 이쁘더라구요~~~

사랑스러운 공간으로 꾸미려고 애쓴 모습이 마니 보였어요~~~

 

 

빵과 코피는 사랑이죠~~~~

빵과 커피도 먹을만 했어요~~~

동심이 일어나게 한 꽃과 어린왕자 카페~~~

아이들과 반려견들과 방문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