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태국여행 방콕여행 방콕밀레니엄힐튼 호텔

유블링블링 2022. 12. 13. 17:38
728x90
반응형

코로나 이후 첫 해외여행지 방콕으로 ~~

필리핀 세부에서는 직항이 없어서 마닐라에서 타이항공을 타고 갔어요 

기대반 설렘반~~

태국 방콕은 거의 20년만에 가는지라 더더욱 기대가 되었던거 같아요 

 

숙소는 두군데서 했는데 방콕밀레니엄힐튼은 두번째 숙소입니다. 

공항에서는 1시간 이상 걸리는데 최고의 쇼핑메카로 떠오른 아이콘시암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2박은 밀레니엄힐튼에서 숙박을 하였습니다 

 

방콕은 여기저기 구경거리도 많고 정말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완전 추천드려요 

쇼핑몰마다 명품부터 갖가지 쇼핑용품 눈이 돌아가게 좋았어요 ㅋㅋ

 

택시도 필리핀보다 저렴하고 이동할때는 택시로 주로 이용했어요 

 

방콕밀레니엄힐튼 로비 입니다 

정말 넓고 깨끗했어요 

 

 

체크인후 시간이 조금 남아서

16층인가 여기로 안내받아서 스낵먹으며 기다릴수 있구요 

오후4시까지는 티타임이라서 투숙객은 여기서 스낵과 음료 받고 이용가능하더라구요 

음료는 구아바쥬스가 맛있었어요 ㅋㅋㅋ

 

 

루프탑에서 보이는 풍경이에요 

뷰가 어마어마 하답니다. 

방콕밀레니엄힐튼호텔

 

 

동행한 친구가 룸이 큰걸 좋아해서 

좀 큰방을 예약했는데 

방은 따로 있었구여 

저희는 6층이었는데도 뷰가 너무 좋았어요 

침대 정말 편안했구요~~

 

 

욕실내부 입니다. 

화장실은 방에 거실에 두개가 있어요 

 

 

어메니티도 다 구비 되어 있고 

물도 충분하게 들어있어요 

근데 물이 유리병에 들어서 저거 오픈할때 조심하셔야 해요 

저는 손을 베었네요 ㅋㅋㅋ

 

 

업무용 공간으로 활용가능한 책상이 있어요 

여기서 잠깐잠깐 일보기도 좋았습니다. 

 

 

미니바도 있구요 

 

 

또 만족스러웠던것은 다리미 

좋은호텔에만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거실에서 볼수 있는 뷰입니다. 

낮과 밤의 모습이 정말 다르죠~~~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방콕밀레니엄힐튼 호텔 후기였습니다. 

주변에 아이콘시암 쇼핑몰과 저기 보이는 페리타고 부페 먹고 공연도 보고 할수 있는데 

그건 한국사이트에서 결제하고 가니 저렴하고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그건 담번 포스팅에 올려보겠습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