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태국여행 방콕여행 타이항공비지니스탑승 방콕한사르호텔

유블링블링 2022. 12. 14. 19:24
728x90
반응형

이번태국여행 방콕여행시 이용했던 타이항공 비지니스 클래스 이용 후기와 

방콘 한사르호텔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해외여행이구 타이항공은 20여년전 이용후 처임인데 

운좋게 이번엔 타이항공 비지니스를 탑승해보게 되었어요 

보라빛갈의 타이항공 먼가 타이 스럽고 좋았네요 ^^

 

세부에서는 직항이 없구 마닐라에서 직항이 있어서 

세부에서 마닐라로 가서 탑승 

정말 힘겨운 여정이었어요 태풍때문에 ㅋㅋㅋ

결국엔 하루 딜레이 되어 태국에 도착한 일화 ㅋㅋㅋ

다시한번 자연재해는 어떻게 할수 없음을 실감 

 

비지니스 라운지 입니다. 

갈때는 이용하구 방콕공항에서는 못찾아서 이용못했네요 ㅋㅋㅋ

 

 

라운지는 넓지는 않아고 깨끗했어요 

라운지 음식은 그럭저럭 먹을만 했어요 

직원이 참 친절하구 조금 쉬었다가 뱅기타러 꼬우~~

태국여행 방콕여행 타이항공

 

 

타이항공 비지니스 로얄실크 머 그렇게 부르더라구요 

티비는 한국어는 안나왔던거 같아요 

한국영화 조금 있었던거 같구여 

저는 그냥 넷플릭스 보다가 기졸ㅋㅋㅋ

 

마닐라에서는 3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좀쉬고 있으니 간실 믹스넛 이랑 티나 커피 와인 그런거 주구요 

 

 

음식이 좀 많이 나오더라구요 

처음 샐러드 주고 

메인은 두가지정도에서 골르는데 한국인 입맛엔 그닥인거 같아요 

해외 살다보니 유난히 한식을 찾는 편인데 한식은 없어요

밥먹구선 스낵으로 치즈 같은거 과자랑 주는데 

치즈는 잘 못먹겠더라구요 ㅋㅋㅋ

다먹고선 디져트 까지 줍니다 

배가 터져요 ㅋㅋㅋ

 

 

자랑스런 대한민국 어딜가나 요즘엔 삼성이 대세~~

멋졌습니다 ㅋㅋㅋ

방콕여행 

 

 

나와서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데 

여기서 택시타면 되게 비쌌어요 

우리는 앱으로 예약하고 가서 훨씬 저렴하게 갈수 있었구요 

태국여행시 택시 어플 필수에요~~

유심은 공항에서 사서 1주일 정도 사용가능한거 끼우고 사용하니 편했어요 

 

 

택시는 알록달록 핑크 오랜지 그린 등등이 있고 

거의모든 택시가 여기서 제가 타는 차랑 같은 차라서 좀 ㅋㅋㅋ

 

택시타고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한사르호텔로 이동

한사르호텔 방콕은 조용한 주택가쪽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정말 너무 조용해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기에도 좋을꺼 같았어요 

그래도 바로 주변에 세븐일레븐 있고 

거리가 진짜 조용하니 조용히 휴가 보내기 좋은거 같아요 

 

 

룸에 바로 들어가면 식물들이 자연친화적 이네요

책상이 있어서 일보기도 편하구요  

 

 

월컴과일^^

 

 

침대 진짜 폭신하고 좋았꾸요 

방콕한사르 호텔

 

화장실도 깔끔하고 럭셔리 스타일~~

 

 

여기까지 오느라 이틀동안 고생했으니 

한잔 살짝 걸치고 자니 꿀잠 잤네요~~~

 

방콕 한사르호텔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