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화성동탄의 키즈카페가 있는 아스타나

유블링블링 2021. 12. 16. 22:21
728x90
반응형

화성동탄의 키즈카페가 있는 아스타나 

화성 동탄의 키즈카페가 있는 아스타나 카페 소개해 드려요~~~~

키즈존이 있는지는 가서 알았고요 ~~~

 

키즈존 있어서 엄마들이 참 많이 좋아 할꺼 같네요 

 

아스타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10시까지 이며 

9시30분 라스트 오더 입니다. 

식사류는 8시30분 라스트 오더에요~~

아스타나는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카페이기도 하지만 식사메뉴도 되어서

배고프실땐 이것저것 먹을게 많아서 

좋을꺼 같아요 

 

이것저것 사진이 좀 많아서 추리느라 힘들었네요 ~~

차를타고 가서 보였던 입구 모습입니다

 

동탄카페 아스타나 

 

 

곧 크리스마스라서 여기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놓았네요~~~

넘 좋앙~~~크리스마스!!!

 

 

사진찎는 이벤트 같은거 하나봐여~~~

여기저기 이쁘게 꾸며 놓았네요 ~~~

 

 

입구쪾 조명이 이뻐서 찍어보았네요~~

이렇게 세심하게 신경쓴 카페들 

너무너무 좋아~~~

 

 

식사메뉴는 다 내가 좋아하는것들~~~

우왕 수제맥주까정~~~

 

하지만 우린 밥먹고 왔으므로 이건 패수 ...

담번엔 꼭 빈속에 와서 다 먹고 가야징 ~~~

 

동탄카페 아스타나 

 

 

빵의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

정말 왜이렇게 맛있는게 많은걸까~~~

 

 

내가 좋아하는 초록이 식물도 한컷!!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모던하면서도 초록이 식물들과의 조화

제가 너무 원하는 그런 서타일~~~

역시 동탄카페 아스타나 

또 오게 될꺼 같은 너낌~~~

 

 

 

카페는 매우 넓었습니다.

이제 곧 다시 4단계라 손님들 떨어져 앉아야 할꺼 같네요 ~~~

 

 

아이가 없어서 관심은 별로 없지만

여긴 엄마들이 참 좋아할만한게 키즈존이 있었어요 

하지만 사전 예약제라고 써있네요 

 

정원때문에 네이버 사전 예약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원 보증금을 내고 음료나 빵주문하면 만원 

차감후 계산해준다고 합니다. 

 

동탄 아스타나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딸기 생쿠림케이쿠~~~

아 너무 맛있오~~~~

역시 달달한 케이쿠는 내사랑~~~

 

동탄 카페 찾으신다면 아스타나 추천드려볼께요 

키즈와 어덜트가 둘다 공존할수 있는 아스타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