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용인 대형 베이커리카페 헤밍웨이

유블링블링 2021. 12. 16. 13:21
728x90
반응형

용인 대형 베이커리카페 헤밍웨이 

 

이번에는 용인에 있는 대형 베이커리카페 헤밍웨이에 다녀왔어요 

여긴 빵이 빨리 없어진다고 해서 걱정이었어요 

좀 늦게 가서 ㅋㅋㅋ

 

용인 베이커리카페 헤밍웨이의 영업시간은 

오전 7시~오후10시이며 연중무휴라고 하면 

추석정도에는 하루정도 쉰다고 하네요 

 

마지막오더는 음료 9시 , 다이닝 8시 입니다. 

참고부탁드려요 

 

여긴 단체석도 되고 야외도 가능하나 

애견동반은 안된다고 합니다 ㅜㅜ

 

어마어마하게 큰 건물이 보이네요~~~

추워서 일단 호다닥 들어갔오요~~~

당분간 야외는 못갈듯 ㅋㅋㅋ

 

5천평부지에 6백평으로 구성되어 있고 

주차공간 200대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 유기농제품으로 만드는 베이킹과 브런치 가있는 

용인 베이커리 카페 헤밍웨이 

 

곳곳에 직접 만드는 모습이 보여서 

더더욱 기대가 되는 베이커리 카페 헤밍웨이였습니다. 

 

 

정말 다양한 빵들이 많았어요 

비쥬얼도 이쁘고 그런데 많이 판매가 되어서 

품절된 상품도 많더라공 

그래도 많이 있어서 사진좀 찍어 보았습니다. 

 

딸기케이쿠 넘 이뿌당 먹고싶었지만 이번엔 패수

 

 

대형카페답게 정말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마운틴뷰도 좋았고 시티뷰도 좋았고  여러가지 

테라스뷰 , 포토존등 공간이 크다보니 즐기기 좋은곳 같았습니다. 

 

 

우왕 디져트로 라떼랑 시나몬라떼 

살라미 와 크림치즈 마늘빵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심지어 유기농 재료로 매일 새로운빵을 만든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아 빵 다시 봐도 또 먹고싶다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라 트리도 한번 찍어보았어요 ^^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행복한 날들 되셔요~~~~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특히나 빵을 좋아하신다면 헤밍웨이 카페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