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화성 향남읍 돈까스맛집 부처내왕돈까스

유블링블링 2022. 2. 1. 21:08
728x90
반응형

화성 향남읍 돈까스맛집 부처내왕돈까스 

돈까스는 살쪄서 안먹는시절이 있었는데 

이젠 왜이러는걸까요 ㅋㅋㅋ

돈까스만 보면 환장을 하네요 

이번에도 우연히 가본 

경기도 화성의 향남에 위치한 

부처내왕돈까스에 다녀왔어요 

이름이 독특하당 

 

부처내왕돈까스
화성시 향남읍 발안로 808
031-8059-6412
월~토 오전11시~오후9시
일요일 오전11시~오후2시

부처내왕돈까스는 

수제돈까스에 소스도 다 수제로 직접 

제조해서 만드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더욱 기대되었던 

동까수~~~

 

 

 

 

가격대는 이정도 되었습니다. 

그럭저럭 좋은 가격이었어요 ~~

 

 

늦은 점심이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고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어서 

좀더 안심되고 좋았습니다. 

내부는 깔끔했어요 

 

 

경양식집에서 볼수있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식전 슾과 우동궁물~~

그리고 풋고추세트의 조화~~ㅋㅋ

너무너무 귀여워 ^^

 

 

깍뚜기랑 단무지도 있어서 

동까스 먹다가 느끼할때 

야무지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드디어 돈까스 영접~~~

저흰 둘이서 워낙 이것저것 먹어보는거 좋아해소 

오무라이스 , 돈까스함방정식이랑 김치볶음밥 돈까스 

이렇게 세개를 시켜서 사이좋게 나눠 먹었습니다 

 

이런레트로 돈까스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 

같이 먹은 아이는 좀 짜다고는 했는데 

그럭저럭 가성비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다 수제로 만드셔서 맛도 독특하고 좋았어요 ~~~

 

 

아 정말 폿팅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정말 또 먹고싶어지는 비쥬얼이네요~~~

 

향남쪽 돈까스 찾으신다면 

부처내왕돈까스 추천드릴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