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쌍문역 수유역 맛집 코노하 카레맛집이에요

유블링블링 2022. 2. 13. 18:46
728x90
반응형

쌍문역 수유역 맛집 코노하 카레맛집이에요

쌍문역과 수유역 중간쯤에 위치하고있는

카레맛집 코노하 다녀왔어요 

 

코노하 
서울 도봉구 우이천로20길 7 103동 1층
02-995-5746
월~토 오전 11시30~오후3시
일요일휴무

건물외부에서 바로 보여요 
카레전문이라 카레집이라고 적혀있어용


 

주방은 오픈형이라 조리하시는 모습도 보이네요 

 

 

홀이 크진 않지만 잘 정돈되어 있어요 

혼자서도 먹을수 있고 칸막이 설치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4인용식탁은 3개 준비되어 있고 

여기가 점심장사라 그런지 

저흰 좀 늦게 방문해서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많이 배려 해주시고 좋았습니다. 

 

 

식전 음식으로는 삶은 감자가 나오는데 

간만에 삶은감자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것도 따로 주셔서 아이두 잘 먹더라구요 ^^

 

 

식전 맥주 ㅋㅋㅋ

간단히 짠하고 카레를 기다려 보네요 ^^

 

 

나름 귀여운 인테리어였어요 

귀여워서 한컷 ^^

 

제가 좋아하는 마샬 스피커두 있네요 

이뿌당 ~~~

 

 

저는 인기 메뉴인 에비카레와 

가츠카레를 시켰는데 

비쥬얼 너무 먹음직 스러웠어요 

맛은 어떨지 넘넘 궁금 ^^

 

 

카레 맛집이라 그런지 카레가 너무나 맛있었어요 

독특하기도 하고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향신료 향도 넘 강하지 않아서 좋구 

찐한 맛이 아주 진국이었어요 

 

아이두 맛있게 먹어서 더더욱 좋았던 

코노하 카레 완전 추천 드려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