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요즘 핫플 문래동 양키스 그릴

유블링블링 2021. 11. 10. 17:01
728x90
반응형

요즘 핫플레이스로 불리우는 양키스 그릴

공장들이 많았던 거리였다고 하는데 작은 공장들을 개조하여 만든 맛집들이 많았습니다.

그중에서 우리가 찾은 곳은 양키스 그릴이라는 뉴욕 스타일 식당이었어요.

 

문래동 양키스그릴 

뉴욕 느낌 

뉴욕에서 먹었던 버거집 느낌의 식당이었어요 

대기시간 있어요 저흰 다행히 마지막 테이블 남아서 바로 앉았는데 

점심시간정도라 12시였음 그전에 가시면 바로 앉으실듯요 

메뉴는 스테이크 , 파스타 , 샐러드 , 버거 요런 스타일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 

좀 배가 고팠다가 시킨거라 양이 많았아요 

거의 완전 고기위주의 식단이었어요 

샌드위치 빵이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뉴욕스테이크 두개 시켰는데 맛은 그냥 노말 정도였어요 

샐러드는 고기가 들어갔는데 맛있었어요~~~

그리고 치즈 듬북 파스타 요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문래동 방문하면 방문하셔도 좋을듯한 식당이었어요 

약간 옆가게도 그렇고 빈티지한 너낌의 외관이랑 사진찍기도 좋았습니다. 

가격은 많이 시켰는데 89000원정도 나온거로 기억해요~~

3명이서 먹었고 샌드위치 반쪽만 남기고 클리어 했습니다~~

 

위치는 문래역 1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면 문래동 창작마을 안에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