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너무 맛있었던 오리고기전문 문래동 맛집 골목집

유블링블링 2021. 11. 11. 14:10
728x90
반응형

이번 문래동창작마을 투어 열심히 하고 저녁으로 먹은 오리고기 전문점 골목집 이에요 

간만에 몸에 좋은 오리고기로 몸보신 제대로 했네요 ^^

 

골목집은 이번에 확장공사를 해서 더 넓어 졌다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가보는데 사람도 무지 많고 거의 단골손님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문래동 오감탕 골목집

오감탕이라는 이름으로 오리고기로된 감자탕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비쥬얼도 정말 좋았지만 맛은 더더욱 좋아서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

문래동이 이렇게 재개발이 되서 핫플레이스 되고 확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었보다 직원분들이 정말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일반 음식점에서 이렇게 친절한 곳은 처음 본거 같아요 

 

오감탕 골목집 메뉴

거의 셋트로 먹느다고 합니다. 

우린 2인 세트에 1인 추가해서 먹고 나중에 2인 더 추가 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비쥬얼 보소~~~^^

건강해지는 고기의 맛이라고 할수 있겠죠 ~~ 아 사진 보니까 또 침이 꼴깍 

하악 오감탕 등장~~~

진짜 오리백숙 좋아하는데 오감탕도 정말 궁물이 아주 끈내줬어요~~~

소주 한잔 안하고는 못배길 오감탕 

문래동 맛집 골목집 인정합니다.

맑고 투명한 진로이즈백과 오리고기의 조합 

너무너무 감동이었어요~~

진로이즈백 

와 마지막 피날레인 볶음밥 

볶음밥 맛있는집 생각보다 없던데 여기 볶음밥 정말 너무 맜있었어요 

참기름 세번정도 둘렀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남은 고기도 넣고 해서 맛있는 볶음밥까지 클리어 하고 나왔답니다. 

문래동 맛집으로 인정 안할수가 없었어요~~

문래동에서 하루종일 놀면서 간 마지막 저녁식사 

오감탕과 오리고기 

여기 추천드려볼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