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스테이크 봉골레 피자 맛집 신당동 본스테이크 Bone Steak

유블링블링 2021. 11. 12. 13:00
728x90
반응형

맛집을 찾아 다니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맛집을 만나면 정말 행복한 사람~~~

신당동에 일이있어서 가서 먹어보고는 그이후로 몇번이나 가고 또 가게 되던곳 

신당동맛집 본스테이크 소개해 들릴려구요~~~

떡볶이로만 유명한 동네인줄 알았더니 완전 아니었어요 

정말 여기저기 이쁜 카페와 숨어있는 맛집의 천국 신당동 사랑해요~~

정확히는 약수역과 청구역 사이가 맞겠네요 ^^

 

점심시간에 가면 5분정도 빨리 나와서 가시는거 추천 드려요 

손님이 밀려들면 순서도 그만큼 너무 밀려서 기다리기 힘들어요 ㅋㅋㅋ

 

 

일찍 간날 여유롭게 좋았어요 

자리는 일층 이층 까지 있어서 여유로운데 그마저도 꽉차버린다는 ~~~

실내는 아주 깔끔하고 주방도 오픈형이에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사장님 많이 친절하시구 인상 너무 좋으시다는 ^^

 

 

메뉴가 나오기전 식전 빵을 발사믹오일과 함께 주고 

여기 피클 수제 같은데 디게 맛있어요 

피클 안좋아하는데 여기껀 잘 먹네요 ^^

식전빵 따뜻하고 부드럽고 맛있음 

 

신당동 본스테이크 식전빵

진짜 좋아하는 파스타가 알리오올리오 인데 

솔직히 이건 보통이었어요 

약간 짠맛이 강해서 두번정도 먹어봤는데 같은 맛이라 제입엔 약간 짠너낌으로 ㅋㅋㅋ

 

봉골레 파스타 이게 이렇게 맛있는거였는지 여기서 먹어보고 완전 반했어요 

그이후로 이거만 먹으로도 몇번감 ㅋㅋㅋ

바지락도 정말 실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사진만 봐도 또 침이 꼴깍 

신당동맛집 본스테이크 봉골레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이건 점심에 시켜본 스테이크 입니다. 

점심 프로모로 13000원 정도 했던거 같은데 정말 혜자로운 음식이에요 

맛도 있고 가격도 넘 착하고~~~~

약수역 맛집 본스테이크 진짜 스테이크 맛입으로 인정할께요~~

 

 

그리고 피자~~~~위에 루꼴라가 듬북 들어간 씬피자 

살도 안찔꺼 같은 너낌의 건강피자~~~ㅋㅋㅋ

둘이서도 한판 끝낼수 있는 피자에요~~~

맛있음요~~~

 

 

먼가 살찔까바 음식 가리고 싶을때 시켜보면 좋은 음식 ㅋㅋㅋ

토마토 카프레제~~~

토마토와 리코타치즈 아보카도에 안쪽에 들어있는 발사믹 소스가 정말 끈내줍니다. 

이거 먹어보고 안에 들어간 소스 찾아봤는데 쉽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직접 연구해서 만든 소스 같아요~~~

왠지 건강해질거 같은 메뉴 ^^

맛있습니다. 믿고 드셔보세요 ~~~

 

본스테이크 토마토 카프레제

 

다른메뉴들도 많긴 한데 제가 먹어본 메뉴는 이정도 

점심시간에 먹는거라서 한계가 있긴 했네요 ^^

 

정확한 위치는 약수역과 청구역 사이쯤이 있어요 

본스테이크 신당점 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