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송탄국제시장 방문 송탄 미군부대 맛집 스타케밥 다녀왔어요

유블링블링 2022. 2. 13. 19:28
728x90
반응형

송탄국제시장 방문 송탄 미군부대 맛집 스타케밥 다녀왔어요 

 

코시국에 집에만 있기 좀 답답해서 

차타고 드라이브 할겸해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송탄국제시장 구경갔다가 왔어요 

 

송탄국제시장은 미군부대가 있어 

외국인 음식점이 많았는데요 

저는 점심으로 간단히 케밥을 먹으려고 

스타케밥에 다녀왔어요~~

 

스타케밥
평택시 쇼핑로 19 
송탄역 4번출구에서 855m
매일 10시~2시까지로 확인되네요 
전번 없음 

빨간대문이라 찾기는 쉽네요 ^^

 

외국인 터키오빠들이 직접 만들어 주네요 

케밥의 좋은점이 야채랑 같이 넣어주니 

건강에도 왠지 좋을꺼 같아서 

진짜 오랜만에 케밥 너무 기대되네용~~~

 

외국인 사장님이 한국말 잘하셔서 

주문하긴 어렵지 않아요~~~

 

 

드디어 케밥님 영접~~~~

우와~~~케밥 잘못먹으면 냄새땜 못먹는데 

여기케밥 노말한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

냄새에 민감하신분들은 

치킨으로 먹으면되용~~~~

 

 

우왕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완전 다 클리어~~~~

케밥 좋아시면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려요 ^^

 

 

시국이 이래서 그런지 거리엔 사람이 별루 없었어요 

그래도 국제시장인데 넘 썰렁하당~~~

그래서 더 좋긴 했지만 ^^

 

송탄국제시장 가신다면 

스타케밥 추천 드려 볼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