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라이프

구리 애견용품 할인점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구리본점

유블링블링 2022. 2. 11. 23:13
728x90
반응형

구리 애견용품 할인점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구리본점 

요즘엔 인터넷으로 너무 잘되있긴 하지만

저는 종종 애견용품매장을 방문해서 구매하는편이에요 

특히나 대형매장에 가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사은품도 많이주고 그래서 좀 아날로그 세대 사람이라 그런지 

아직은 직접 보고 구매하는게 저는 참 좋더라구요 

 

이번에 방문하게된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구리본점

소개해 드려볼께요~~~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구리본점
구리시 동구릉로 434
24시간 (점원퇴근시 무인 키오스크 구매가능)
주자완비, 반려동물 동반 가능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구리본점은 
반려동물 강아지 고양이 사료 ,간식,용품 등등없는게 없었고 
주간에는 직원이 상주하고 
야간에는 무인시스템으로 운영중이라고 하네요 


매장보여드릴라구 찍어보았어요~^^


 

 

 

이렇게 무인시스템이 되어있어서 

급하게 늦게 방문하셨거나 

아님 셀프로 결제 하고 싶으실땐

여기서 결제 하시면 되세요 

 

 

고급수입사료인 토우사료는 40~50 %까지도 세일도 해서 

저렴하게 득템하실수 있어요 

이사료는 단일단백질로 알러지예방과 유산균이 포함된

사료라서 우리 애기들한테 넘넘 좋을꺼 같아요~~

 

 

그리고 유통기한 좀 임박한 상품들도 

세일을 마니 하고 있어서 

바로 먹일것들이나 사용할것들은 여기서 득템하셔도 좋을꺼 같아요 

 

 

 

와 정말 오마오마하게 많은 

간식종류들~~~

정말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코너랍니다. 

입맛까다로우신 우리 개린이를 위한 

정말 여기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직접 보고 고르니 더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그중 요즘 젤로 눈이 많이 가는건 

팩에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강아지 설렁탕도 있고 도가니탕에 

이번에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구리본점에서 

첨본 호박치킨 스프~

스프종류 첨 봐서 몇개 구매해보았습니다. 

잘먹어줬음 좋겠당 ^^

 

 

 

그리고 들어오셔서 오른쪽편엔  고양이제품들이 있었어요 

고양인 안키우지만 요즘 애묘인들도 많이 늘어서 

고양이쪽 손님들도 좀 많았어요~~

 

 

와 진짜 고양이용품들도 너무너무 많았어요 

고양이 들이 좋아하는 저 봉같은거 

진짜 고양이들이 저걸로 놀아주는거 좋아하더라구요~~

 

 

사료또한 정말 올개닉으로 

없는게 없을정도로 많았네요~~~

요즘 반려동만 천만시대라 그런지 

좋은 상품들이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예쁜 옷들과 갖가지 용품들

정말 눈돌아가는줄 알았어요~~~~

점점 지갑털리는 소리...ㅋㅋㅋ

 

 

목용용품들도 디게 많았네요 

저는 얼마전 버츠비 제품구매해서 써보았는데 

완전 유기농이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울강아지두 자극이 없어서 좋아하는거 같구용~~~

버츠비는 정말 인증된 상품이고 완전 추천드려요~~~

 

 

헤헷 고양이 캣타워가 넘 기여워서 찍어보았네요 

 

 

행사로 1+1 인 꼬리추 간식이에요 

저도 저번에 구매해서 먹여봤는데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이번에도 몇개 구매~~~

 

 

아 정말 알차게 구경하고

좋은제품 싸게 잘 구매하고 왔네요~~~

 

구리쪽 애견용품샵 찾으신다면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구리본점 추천드려볼께요~~~

솔직히 혼자서 구경하기에 너무너무 좋은 매장 같아요~~~

또가구싶당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