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라이프

수원애견용품 전문점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너무깔끔한매장 반했네요

유블링블링 2022. 2. 16. 21:13
728x90
반응형

수원애견용품 전문점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너무깔끔한매장 반했네요 

 

요즘 애견용품에 폭빠져서 사는데 

이번에 방문한 수원애견용품 전문점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소개해 드릴라구요~~~

 

와 진짜 여기 너무너무 깔끔하게 

정리가 어찌나 잘되 있던지~~~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서수원점
수원시 권선구 구운로 86번길 27

0507-1366-7763
매일 오전10시~오후10시 
(그외시간 키오스크 무인 24시간 이용가능)

일떔에 수원에 자주 가게되서 

들러보게된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수원점~~

 

 

매장직원이 없는시간에는 

키오스크로 무인판매도 가능해서 

급하게 구매해야 할때 

정말 좋은거 같아요~~~

 

 

매장 바로 앞에 비치된 

세일 상품이에요 

대용량도 있고 

여러개사면 할인도 되고 

인터넷보다 저렴해서 

막 구매하기 좋을꺼 같아요~~~

 

 

해외 유명사료 세일두 하구요 

대용량 구매시 완전 좋을꺼 같아요 

 

 

정말 어찌나 질서정연하게 잘 정리되어 있던지 

보는내내 감탄~~~

역시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맞나봐여 

 

이것저것 막 구입하게 되네요~~~ㅋㅋㅋㅋ

 

 

여기두 강아지쪽 고양이쪽 잘 나눠져 있었어요 

고양이두 요즘 정말 많이 키워서 

예전엔 고양이 무서웠는데 

요즘엔 고양이두 기엽더라구요~~~

이쁜고양이들 진짜 많음~~~

 

 

제가 이번에 구매해본건 

토끼고기인데 한번두 시도 안해본거라 

잘먹어줬음 하는 마음에 ㅋㅋㅋ

 

그리고 저 대왕뼈~~~~~

저건 우리 시골에 있는 큰개한테 보낼라고 

구매했는데 이저 진짜 제몸만해서 놀랬어요 ㅋㅋㅋㅋ

우리 카니가 좋아했음 좋겠당~~~~

 

 

이쪾이 고양이 라인이에요~~~

와 어마어마 하죠~~~~

 

고양이는 혼자서도 잘해서 

손이 많이 안간다고 하더라구요 

 

 

 

갖가지 애견애묘 용품들도 잘 진열되어있었어요 

하네스도 하나 바꿔주고 싶은데 

이건 담기회에~~~

 

 

캣타워도 세일하고있더라구요~~~

 

 

제가요즘 젤 관심가지는 부분인 

미용부분이라서~~좀 보게 되더라구요 

 

비숑을 키워서 털을 잘 관리 해줘야 해소 

좋은빗을 고르느라 ~~~

종류가 많아서 이것저것 직접 보고 고르니 더더욱 만족스러웠어요~~~

 

갠적으로 그루밍좀 배워보고싶은데 

꼭 배워서 울강아지 묭두 해주고 싶어요~~~

점점 반려견이 나한테 스며들어 

나도 이럴줄 몰랐는데 

정말 잘해주고 싶어요~~~~~

 

 

이상 수원애견용품 전문점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서수원점이었습니당~~~~

 

수원쪽에서 애견용품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드려볼께요~~~

진짜 후회 안하실꺼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