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라이프

남양주애견용품 마석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남양주점 여기도 반려동물 천국이네요 ^^

유블링블링 2022. 3. 4. 22:42
728x90
반응형

남양주애견용품 마석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남양주점 여기도 반려동물 천국이네요 ^^

 

남양주 마석 화도읍 에 있는 애견용품 전문점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남양주점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남양주에서도 마석 화도읍 

마석라온아파트 근처에 있어요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남양주점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1876번길 3 109호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주차,반려동물 동반 가능 


 

건물 1층에 크게 자리잡고 있어서 

찾는건 어렵지 않을꺼 같아요 

 

 

직원이 없는 시간에 무인으로 운영되는 

키오스크 셀프 계산대가 있어요 

혹시라도 저녁에 들어가시게 될땐

입구에 카드 리더기에 

 

신용카드 ,체크카드, 교통카드, 삼성페이 

이렇게 가능하다고 하니 

준비해서 가시면 되세요 

 

무인운영때는 현금 사용안되니

꼭 카드 준비하시길~~~

 

 

와 여기도 토우 사료 할인 행사 하네요 

토우 사료 뿐만 아니라 

대용량 간식도 할인행사하고 

사료도 샘플로 판매해서 

안먹어본것들은 조금씩 구매해서 

먹여보고 구매도 가능하네요 

완전 좋다요~~~

 

이전엔 먹이던것만 주구장창 먹였는데 

지금은 좋은게 하두 많아서 이것저것 

고르고 골라서 먹여보는 중이라서 

이런곳에 와서 여러가지 체험해보고 

싸게 구매하고 정말 일석이조인거 같아요 ^^

 

 

 

정말 종류도 넘넘 다양해서 

울강아지 이것저것 체험두 해주고 

어떤게 좋은지 구경해보고 

잘골라서 사용할수 있으니 

오프라인의 장점 너무 좋네요~~~~

 

솔직히 인터넷구매 많이 하긴 하지만

맘에 안드는거 와도 어쩔수 없이 

써야 하는경우 많자나요 ^^

 

전 그래서 종종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방문해서 구입하는 재미붙여서 

자주 와보는 편이에요 ~~

 

 

여기도 고양이라인과 강아지라인 

잘 분류 되어 있어서 

구경하는데 넘 편했던 기억이~~~

그리고 넘나 친절했던 직원분~~~

감사합니다 ^^

 

 

이번엔 먹는거보다 

좀 이것저것 부수적으로 필요한것들을 

보고 왔어요 

 

장남감도 바꿔줄때가 되고 

한국은 아직 춥기에 

옷도 좀 보고요 ㅋㅋㅋ

 

정말 수많은 장난감들

다 사주고 싶은 애미맘~~~~~

애가 없어서 그런지 그렇게 강아지 장난감을 사네요 ㅋㅋㅋ

 

 

고양인 안키우지만 헤~~~

진짜 고양이 캔 많네요~~~

지금은 고양이도 강아지 만큼이나 많이들 키우시는거 같더라고요 

 

남자친구들도 손이 많이 안간다고 

강아지보단 고양이 선호해서 

키우고 넘넘 사랑 주며 잘보살피더라구요~~~

정말 반려동물은 사랑이쥬~~~~

 

 

아 강아지 간식 안뵈야지 하고 

또 애미 맘이 그렇쥬~~~~

이것저것 진짜 많아서 고르기도 벅차여 ㅋㅋㅋㅋ

넘 행복~~~

 

 

제가 고른 오징어게임 츄리닝 이에요~~

너무너무 기엽쥬~~~입은모습은 얼마나 더 이쁠지~~

근데 강아지가 옷을 안입어봐서 

멀 걸치면 그냥 애가 굳어버려여 ㅋㅋㅋㅋ

계속 입히다 보면 적응 되겠쥬~~~^^

 

 

이번에 신상품으로 출시된

마일다 샴프라고 하더라구요 

전 버츠비 다쓰면 이거 사용해 보려구요 ^^

진짜 향기가 넘 좋았어요 

순하구 우리 비숑들한테 넘 좋을꺼 같은 

그런너낌의 샴푸였어요~~~

언능 써보고 싶다요~~~

 

 

먹는건 자제하려다가 구매하게된 장어뼈 ㅋㅋㅋ

어떤분이 이거 사가지고 가서 

술취해서 안주로 먹었다는 ㅋㅋㅋㅋ

직원분이 이야기 해주셔서 

잼있어서 한번 사보았네요~~~

사람한테도 좋은것이니 강아지에게도 좋겠쥬~~~

잘먹어주길 바라며~~~~

 

 

일본장남감 정말 리얼하쥬~~~

정말 일본은 이런쪽 알아줘야 해 ㅋㅋㅋ

실제로 살아 움직이는 장난감~~~

요즘 완전 핫하더라구요~~~

 

 

오늘은 거의 장난감만 사가지고 나오긴 했네요 

자주 가다보니 많이 구매는 못하지만ㅋㅋㅋ

 

남양주 마석에 애견용품샵 찾으신다면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남양주점 추천드릴께요~~~

후회없는 쇼핑 되실꺼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