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먹골역 맛집 백선부대솥삼겹 삼겹살맛집 강추!

유블링블링 2021. 12. 14. 21:53
728x90
반응형

먹골역 맛집 백선부대솥삼겹 삼겹살맛집 강추!

묵동자이이마트 건물 앞에 위치한 백선부대솥삼겹 추천드려요~~

여긴 가끔 가는 고깃집인데 

어쩜 이리도 맛이있을까요 ㅋㅋㅋ

 

백선부대솥삼겹 영업시간은 

오후 5시~오후11시30분까지 입니다. 

매일매일 연다고 써있는데 

저번에 한번 문닫은적 있어서 못먹었다는 ㅋㅋ

 

여긴 국내산 하이포크만 판매하더라고요 

역시 국산이 최고여!!!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가라!!!

아주 명언이군요 ㅋㅋㅋ

맘에 쏙들오 ~~ 

언젠가부터 육식주의자가 되어버린 .... 

 

 

간단히 저녁먹으로 온거라 고기 이인분에 

물냉면 볶음밥 요렇게 했어요~~~

가격대는 이렇게 형성되어 있어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도톰한 삼굡살쓰~~~

침샘폭발~~~~

 

 

고기굽굽하고 

김치랑 저기 숙주 파김치 같이 굽굽해서 

쌈싸 묵음 디게 맛있어요~~~

 

 

고기에 빠질수 읍는 물냉면스~~~

너무너무 사랑하는 물냉묜~~~

육쌈으로 호로록~~~

맛이 읍을수그 읍오~~~~

 

 

간단히 먹으려 했는데 

볶음밥 빠지면 서운해소 

결국 맛만보고 다 못먹었네요~~~

 

묵돌 먹골역쪽에서 고깃집이나

맛집 찾으신다면 

백선부대솥삼겹 함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후회는 안하실겁니당 ~~~

 

굿밤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