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공유

인천맛집 잉글랜드왕돈까스 돈까스맛집 인정

유블링블링 2021. 12. 19. 13:13
728x90
반응형

인천맛집 잉글랜드왕돈까스 돈까스맛집 인정

인천맛집으로 유명한 잉글랜드왕돈까스집 소개해 드려요~~~

동인천역 3번출구에 위치하고 있고 

정말 예전 레트로 경양식집 너낌이었습니다. 

 

인천맛집 잉글랜드왕돈까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 ~ 오후 9시까정이며 

토,일 만 브레이크타임 3시~5시까지 입니다 

평일브레이크 타임은 정확하지 않는거 같아요 (찾아보니 전화로 확인가능하데요 )

월요일은 정기휴무 입니다. 

 

인천은 공항외엔 거의 갈일이 없었던터라 

맘의준비 단디하고 먼길 떠납니다 ㅋㅋㅋ

 

분위기도 예전 경양식집 느낌이 폴폴 나네요~~

왠지 정감있어~~~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하더니 

42번으로 기다립니당~~~^^

엄청 기대되네요~~

여기저기 맛집으로 많이 소개되었고 

역사가 깊은 맛집 같아요 

1981년이면 40년전통 우와 대박~~~~

 

 

여기저기 추억돋네요~~~

걸어서 하늘까지가 왠말이야 ㅋㅋㅋ

이런거 알정도면 같은 연배 ㅋㅋㅋㅋㅋ

 

 

이런 오나전 갬송돋는 인테리어~~~

분수대 자리 앞에서 동까스를 기다립니다~~~

자리 넘 잘잡았당

 

인천맛집 잉글랜드왕돈까스 

 

 

가격대는 이정도로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맛만있다면여 적당한 가격대 같아요^^

 

1981년 조리법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원도 청정지역 산촌포크에서 기르는 돼지의 

목등심으로 만든다고 하니 정말 기대를 안할수가 없을꺼 같아요 ^^

 

 

저흰 식전 빵으로 주문~~

빵은 모닝빵 너낌 다들 알죠 ㅋㅋㅋ

그런너낌이고요~~~

 

나머지는 무료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드시면 될꺼 같아요 

 

 

 

아 경양식의 천번째 메뉴 

최애 슾 등장~~~~

슾에 후추 송송 뿌려서 한사발 

에피타이져로 먹으며 시작하네요 ^^

 

 

 

드디어 동까스 영접~~~~

비쥬얼 좋네요~~~~

 

먹성이 좋은 우리들~~~

왕돈까스랑 치즈돈까스 시켜서 아주 맛있게 클리어 하고 나왔답니다

역사와 전통이 있는만큼 한동까스 하는집인정합니다. 

갠적으로 일본식돈까스 보단 

우리나라 경양식너낌 왕돈까스를 너무 좋아해요~~~

 

기회되면 인천돈까스 맛집 

이름도 엘레강스한 잉글랜드왕돈까스 추천드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