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화성 대형베이커리카페 이른베이커리 다녀왔어요

유블링블링 2022. 3. 22. 14:20
728x90
반응형

화성 대형베이커리카페 이른베이커리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바람쐴꼄 

카페가 너무 가고싶어서 

화성에 대형베이커리카페 

이른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이른베이커리 
화성시 융건로 71 1층 

0507-1363-4459
매일 오전 8시~오후9시
단체석,주차,포장가능


 

저녁먹고 방문해서 

어둑어둑하네요~~~~

이런분위기도 사람도 마니 없고 

좋은거 같아요~~~

요즘엔 좀 사람 많이 피하게되소~~~

 

대형카페라서 그런지 

야외도 여기저기 이쁘게 꾸며놔서

볼거리가 많았어요 

낮에와도 좋겠당 ^^

 

 

내가 좋아하는 초록초록 식물들도

많이 있어서 자연느낌 조아조아~~~

 

 

어디하나 안이쁜곳이 없네유~~~

넘 좋다 분위기~~~

여기저기 다 찍어보았어요~~~

 

 

거셀도 가능한 이쁜 포토존~~~

요기 진짜 맘에 든당 ^^

 

 

베이커리라서 빵도 디게 많구 맛있었어요~~~

 

진짜 입에서 살살녹는 이맛~~~

커피두 괜찮구 빵두 맛있었어요~~~~

추천추천~~~~

 

 

비쥬얼두 장난 아니당~~~

또 가고싶은 비쥬올~~~

 

 

비쥬얼도 맛도 있었던 이른베이커리 

화성에 있고 서울근교라 가볼만한 커피숍 추천드려요~~~~

 

728x90